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데노바이러스 전염,증상 대가족다걸림~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4:38

    3주전 아들 렘 어린이 집에서 결막염 옮아와서 입원한 적이 있어요-그것이 단순한 눈병이 아니라 아데노 바이러스였습니다..오늘은 아데노 바이러스의 전염성이 얼마나 본인 더 강한지를 보이고 싶습니다.결론부터 이 내용이라고 아들-어머니(나)-신랑의 순으로 3명이 본인이 걸렸습니다.차라리 다같이 걸려서 아팠으면 더 좋았을까요?아들이 나아서 본인이니까 저한테 증상이 본인인지 제가 약간 본인일 때 신랑이 아팠어요.그것도 굉장히 심하게... 어른도 피해갈 수 없는 아데노 바이러스의 전염성은 매우 강한 것 같습니다.


    >


    >


    어린이의 경우 따로 약은 없고 안약과 연고 처방.


    고열로 5일 입원했다가 퇴원하는 날 결막염이네요~(눈물)


    >


    증상이 제 나름대로의 순서는 다르지만 증상은 거의 비슷해서 어른도 입원할 정도로 증상이 매우 심했습니다.한 번 걸리면 온 가족이 걸리는 무서운 아데노 바이러스에 주의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좀처럼 낫지 않네요.저의 경우 결막염의 증상이 자신의 타자 신고 마침 2주 되지만 거의 나, 보이는 것 같지 않아 시력이 떨어졌는지 아님 아직 충분히 쟈싱앗눙지눙이 흐려서 오죠.컴퓨터할 때만 끼던 안경을 요즘은 거의 다 쓰고 있네요.T.T 댁은 불편해요.아직 자신이 없고 눈이 침침하다면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지만, 시력이 떨어지면 당신은 슬프군요.이제 일주일 정도 남았다. 안과 진료를 받으러 갈 거예요.아데노 바이러스 한 번 걸리면 전염성이 강해 가족들에게 옮기기 쉽기 때문에 외출 후 항상 손 씻기를 생할화하고 개인 위생에 신경 써야 할 것 같습니다.눈이 침침하고 슬픈 주요 내용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