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몬스침대 구매후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6:50

    한 달 전에 사둔 침대 구매 후기. ​ 원래 침대를 12월에 사는 의견이 없었고, 아무래도 얼마인지, 어떤 의견인지 보러 구경만 하려고 했지만 오늘까지 가는 하세입니다! 사 버렸다.더 열심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려고 했는데 의견보다 꼼꼼하게 사물을 사건있는 의견. 그래서 머리 아프고 즐겁게 준비하는 본인보다 ᄒᄒ^_^ 원래 이날 리바트 상설할인매장을 방문하려고 계획을 세웠었다.상설 할인점에는 거리가 조금 있으니, 가까운 에이스 침대에서 발품을 팔자! 하소에이스 침대로 걸음을 옮겼다.에이스침대 분당점의 남자친구가 에이스침대 극찬론자였다...! 자기가 써본 침대 중에 에이스 베드인 메트리스가 제일 좋았다고 침대는 꼭 에이스로 사야 한다고 했어요.본인은 지금까지 침대를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정말 침대를 몰라서 남자친구를 따라 구경을 갔다.귀여운 침대가 많이 있었다~~


    >


    지하 1층에는 체험 코너가 있어 하나씩 누워서 봤다.또 하나 비싼게 느낌 하나 좋았다. 하지만 그것은 예산초과로 페츠페츠하고, 그 후에 좋은 느낌이었던 Hybrid tech.III을 재워 두었다.견적확인했고 예산초과이지만 구입할 수 있을 정도였다.나중에 백화점에 가도 비교해보고 다시 방문할 견해였다.


    >


    밝은 원목과 그레이 칼라의 침구, 그리고 분홍색 침구!마침 나의 스타 한명이니까 찍어 왔어.


    >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에이스 매장 나오니까 바로 옆 건물이 시몬스 침대인데 저기도 가볼까? 하고 들어가 보았다.벽에 킹사이즈 프로모션이 적혀 있었는데 그 프로모션 때문에 침대를 사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어.^__^;;;;


    >


    킹사이즈 프로모션 입간판을 보면서 내 킹사이즈는 싸지 않아. 토마데 소견했다 정예기로 여기서 살 줄 몰랐어.ᄒᄒ^_^;;; 시몬스 매장에 들어가면 가운을 입은 직원들이 삐져나와서 손님이 들어올 때마다 한 명씩 본인이 와서 청구다소리 마크를 해주시는 거예요.정예기, 정예기, 친절하게 영업해 주셨다.ᄌᄌᄉ 직원 분!정예기 정예기 친절!!​ 첫층에서 3층까지 각각 다른 매트리스가 있어 고객이 직접 누워서 봐야 알 수 있다고 하면서 하나하나보다 다 누워서 보라고 말했어.800만원의 매트리스에 누워서 본다면서 이는 좀 노는 힘 더 높은 것 같다고 예상보다 드맀 눙데다 누워서 보면서 어떤 것이 게재도 맞는지 파악하고 보고 싶다고 해서 편하게 곳 곳에 누워서 봤다.


    >


    ​ 아, 물론 살 생각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사진 찍어 놓은 것도 별로 없다^_ㅠ 우리가 살것도 사진 안 찍고 두고 온 파인.....포스팅 할 생각도 전혀 없는 soundㅠ_ㅠ ​ 2단 침대도 다 누워서 3단 침대도 다 누워서 보니 남자 친구가 노는 힘 군 나누군 나누군 나누 사고 싶었습니다.나는쇼핑할때판매원의응대태도도중요하다고생각하는데여기는너희가만족해서꼭사고싶다면서눈을반짝이며눈이라도사달라고스토리했습니다.아니, 침대는 에이스라고 스토리 한 게 누구였지? 그래서 에이스가 퀸 사이즈 견적해 준 가격보다 조금 싼 금액으로 시몬스로부터 라지킹 사이즈를 구입했어요! (짝) 근데 시몬스에서 찍어 놓은 사진 몇 개 보면... 플레이더보다는 옆에 있는 조명이 예뻐서 찍어 봤어.여 프레이다운은 한혜진 프레이다이란다. 나는 홍산 한혜진씨 방에 이 침대가 있었대.~~


    >


    이런 콜라보도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


    결제하려고 기다리는 중...매트리스+프레요 25Percent할인 받고 매트리스 커버 및 베개 커버 서비스를 받았다.​


    >


    뷰티레스트 하바루라디킹!!! +D2178프리입니다. http://www.hnsmall.com/display/goods.do;jsessionid=it1ATUy7IumtKgE8Fu065Vl4t5EmTXxICpi1Yuv2tYmGRzvFyAVcDFXe4gVWaUvZ.pcwas01_servlet_www2?utm_medium=AF&utm_campaign=MC_Furniture_13611930&utm_source=Naver&NaPm=ct퍼센트 3Dk401aheo퍼센트 7Cci%3D1d78f5357be4a428d46860f1cde825cdc759826e퍼센트 7Ctr%3Dsls퍼센트 7Csn퍼센트 3D182824퍼센트 7Chk퍼센트 3Ddc63f05fbb07b88f96b99ce5f812dadaab845473&goods_code=13611930&channel_code=20005


    http://www.e-himart.co.kr/app/goods/goodsDetail?goodsNo=0000342927


    대충 살펴봐도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다.결혼준비로 최저치를 믿지 않게 되었다...오프라인 쪽이 싼 경우가 많다!!! 또 최고의 발걸음이다. 물론 가끔 갈 때가 없을 때는 인터넷 최고. 탁자도 붙일 수 있었지만 탁자까지 붙이면 공간이 좁게 느껴질 것 같아서 탁자는 추가하지 않았습니다.살면서 필요하면 추가해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